> E-SPORTS > LOL

[LCK] LSB, 2라운드 직행 경쟁 이어가기 위해 꼭 필요한 승리

김형근2021-08-14 12:11


리브 샌드박스가 2라운드 직행이 걸린 레이스를 계속 이어갈 수 있을까?

14일 종로 LCK 아레나에서 진행되는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10주 3일차 1경기에서 리브 샌드박스와 DK가 맞붙는다. 두 팀 모두 11승 6패를 기록 중이지만 득실차에 의해 DK가 2위, 리브 샌드박스가 4위에 올라있다.

오늘 경기가 가장 관심을 모으는 이유는 2라운드 진출을 노리는 팀들의 맞대결이라는 점이다. 현재 12승으로 1위를 기록 중인 농심 레드포스가 가장 유리한 위치에 있는 상황에서 11승 6패를 기록 중인 4팀이나 되기에 모든 잔여 경기의 결과가 팀 순위를 결정짓게 될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kt 롤스터에 역전패를 당하며 공동 1위에서 4위까지 추락한 리브 샌드박스 입장에서는 다른 경쟁 팀들에 비해 득실에서 불리함이 있는 만큼 승리가 절실하다. DK 역시 득실 +13으로 진출 팀들 중 가장 높아 오늘 경기를 승리했을 경우 2라운드 직행에 유리한 고지를 점하게 되는 만큼 오늘 경기를 가져가야 할 필요가 있다.

이 때문에 오늘 경기는 양 팀의 총력전이 예상되며 그 과정과 결과 모두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어부지리를 노리는 T1 팬들의 특정 팀 응원이 또 하나의 재미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과연 리브 샌드박스 와 DK 중 2라운드 직행에 유리한 고지에 오를 팀은 어디일까? 그 결과는 오후 5시로 예정된 1경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김형근 기자 noarose@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