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LOL

[LEC] 프나틱 ‘아담’ 코로나 확진으로 바이탈리티 전 원격 진행

김형근2021-08-14 00:18


프나틱 소속의 프랑스 국적 탑 라이너 ‘아담’ 아담 마나네가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확진으로 현장 경기에 참여할 수 없게 됐다.

프나틱은 한국 시간으로 13일 밤 공식 소셜 네트워크 채널을 통해 ‘아담’ 아담 마나네가 정규 시즌 종료 후의 3일 휴식 직후에 COVID-19 양성 반응을 보였다고 발표했다.

이 내용에 따르면 ‘아담’의 회복은 잘 이뤄지고 있으나 이번 주말에는 팀원들과 합류하기 어려울 예정이다. 또한 ‘아담’이 양성 반응을 보인동안 베를린 사무소에서 모든 선수와 스태프들에게 PCR 검사를 받을 것으로 요청했으며, 캠프 내에 추가적인 양성 사례는 없었다.

이러한 상황에서 프나틱은 라이엇 게임즈와 협력해 ‘아담’이 원격으로 플레이오프에 참가할 수 있도록 솔루션을 마무리했으며, 플레이오프 첫 경기에 최선을 다해 플레이오프 여정을 계속 이어가는 것에 초점을 맞출 것이라고 알렸다.

한편 이에 대해 LEC는 리그 공식 소셜 네트워크 채널을 통해 프나틱의 발표를 리포스트했으며, 주말에 열릴 프나틱과 바이탈리티의 대결이 스튜디오가 아닌 원격으로 진행될 것이라고 공식 발표했다.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김형근 기자 noarose@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