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인터뷰

[LCK] "우리가 잘했던 플레이 떠올려야 한다" PO 각오 다진 라이프

이한빛2021-08-13 20:31

'라이프' 김정민이 정규 시즌 마지막 경기 너머 플레이오프를 바라보며 경기력을 끌어올려야 한다고 밝혔다.

젠지가 13일 LCK 아레나에서 진행된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10주 2일차 1경기에서 프레딧 브리온에게 세트 스코어 2:1로 승리했다. 쉽지 않았지만 젠지가 승리하면서 11승 대열에 합류했고, 미약하지만 플레이오프 2라운드 직행 가능성을 이어갈  수 있게 됐다.

아래는 '라이프' 김정민과 진행한 인터뷰 전문이다.

오늘 경기에서 승리한 소감은
시즌 다 끝나가고 중요한 경기들 밖에 남지 않았다. 2:1로 이긴 건 아쉽지만 그래도 이겨서 다행이다. 다 이겨야 플레이오프 2라운드 직행 가능성이라도 바라볼 수 있으니 최악은 면했다.

2연패를 끊었다. 1라운드 경기력과 비교했을 때 지표가 내려갔는데 어떤 문제점이 있다고 보나
메타도 바뀌고 우리가 전에 잘했던 플레이를 잊었다고 해야 할까? 잘하고 있었는데 기본적인 플레이를 지키지 못했다. 그걸 상기하며 잘해야 한다고 생각했다.

3세트는 1세트와 비교했을 때 굉장히 힘들게 승리했다
2세트는 우리가 센 타이밍이 있었는데 그때 아무것도 안 하고 날려버렸다. 3세트에선 오브젝트 때 판단이나 위치 선정이 제대로 이뤄지지 않았다. 팀원들과 이야기하며 더 보완해야 한다. 경기력은 내려가지 않았는데 소통 같은 기본적인 요소들을 더 생각하며 플레이 할 필요가 있다.

소통이 잘 이루어지지 않고 있다는 뜻인지
안 되는 건 아니다. 빈도를 더 늘려야 한다.

다음 상대가 농심 레드포스다
농심전은 경기 전까지 일정과 결과를 봐야 중요성이 판가름 나겠지만 우리에겐 중요한 경기다. 어차피 플레이오프도 준비해야 하니 좋은 경기력을 찾기 위해 노력하겠다.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이한빛 기자 mond@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