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기타

베팅 업체 이스포츠 테크놀로지스, e스포츠 청렴 위원회 합류

김형근2021-08-16 09:00


e스포츠에서도 최근 문제가 되고 있는 승부조작 등을 막기 위해 관련 업체가 e스포츠 청렴 위원회(Esports Integrity Commission, 이하 ESIC)에 새롭게 합류했다.

e스포츠 관련 베팅 서비스 및 기술을 제공하고 있는 이스포츠 테크놀로지스는 최근 ESIC에 반부패 서포터로 참여하기로 했음을 발표했다.

이스포츠 테크놀로지스의 합류는 e스포츠와 관련된 승부 조작 및 부정 베팅 행위를 근절하기 위한 것으로 앞으로 해당 불법 행위에 대한 ESIC의 조사 등 다양한 활동에 도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ESIC는 올해 1월 카운터 스트라이크 기반 매치 메이킹 플랫폼 ESEA에서 진행된 공식 경기에서 발생된 베팅 관련 규정 위반으로 총 35명에게 유죄를 선고하고 ESIC 파트너 대회 및 기타 이벤트에 최대 60개월 참가 금지를 명한 바 있다.

2020년 설립된 이스포츠 테크놀로지스는 e스포츠 베팅과 관련된 다양한 플래폼 및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라이센스 기반 온라인 베팅 업체인 Gogawi도 운영하고 있다.

이스포츠 테크놀로지스의 바트 바든 COO는 “우리는 ESIC와 긴밀히 협력해 e스포츠 및 e스포츠 베팅의 무결성을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e스포츠의 인기가 계속 상승함에 따라 우리의 연합은 팬을 늘리는 동시에 e스포츠 토너먼트의 신뢰도 상승에 도움이 될 것이다. 대중이 e스포츠 산업에 대한 신뢰와 신뢰를 갖게 되면 모든 이해 관계자가 승리할 수 있다"고 말했다.

ESIC의 이안 스미스 커미셔너 역시 “이스포츠 테크놀로지스가 ESIC의 파트너로 합류하게 돼 기쁘다. 우리의 파트너들은 e스포츠 베팅에서 부정행위와 부정행위를 막기 위한 우리의 임무에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며, 이스포츠 테크놀로지스 역시 e스포츠의 무결성을 유지하기 위한 노력을 증명했다.”라고 밝혔다.

*이미지 출처=이스포츠 테크놀로지스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김형근 기자 noarose@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