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LOL

[LCK] 공동 1위 LSB, 2라운드 직행 안정권 위해 필요한 승리

김형근2021-08-12 13:30


공동 1위까지 올라간 리브 샌드박스가 2라운드 직행을 위해 한 걸음 더 내딛을 수 있을까?

12일 종로 LCK 아레나에서 진행되는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10주 1일차 2경기에서 리브 샌드박스와 kt 롤스터가 맞붙는다. 11승 5패의 리브 샌드박스는 농심 레드포스와 공동 1위에 올라있으며, kt 롤스터는 6승 10패로 플레이오프 탈락이 확정된 상태다.

지난주 공동 1위에 오르며 2라운드에 가장 주목할 팀으로 손꼽히는 리브 샌드박스에 있어 남은 하나의 과제는 바로 2라운드 직행이다. 현재로서는 가장 유력한 팀 중 하나지만 100%가 아닌 이상 언제나 ‘만일’이라는 것이 존재하기에 스스로의 힘으로 2라운드 직행을 위해 승리가 더욱 절실하다.

오늘 상대할 kt 롤스터는 비록 플레이오프는 탈락했으나 운영 능력만큼은 수준급인 팀으로 상대의 허점을 공력하는 것이 주특기이다. 오히려 1위라는 점에서 긴장하고 있을 리브 샌드박스가 넓게 시야를 가져가지 않을 경우 상대의 노림수에 자신의 발이 걸려 넘어지는 일도 충분히 예상할 수 있다.

11승 팀이 6팀 중 4팀인 만큼 한 번의 패배는 그만큼 불리하게 작용하며, 오늘 패배할 경우 순위가 단숨에 4위까지 떨어질 수 있어 방심하지 않는 모습이 필요하다.

과연 올 여름의 뜨거운 팀 중 하나인 리브 샌드박스가 오늘 경기에서도 승리해 2라운드 직행에 유리한 고지를 점할 수 있을까? 그 결과는 오늘 오후 8시부터 시작될 2경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김형근 기자 noarose@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