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LOL

[LCK] LSB 6연승으로 공동 1위 등극...9주차 주간 종합 순위

김형근2021-08-09 10:32


마무리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 LCK 9주차에 모든 플레이오프 진출 팀이 결정됐다.

8일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스플릿 9주차 경기가 모두 끝났다. 플레이오프에 진출할 여섯 팀이 모두 가려지며, 이제는 보다 높은 순위를 노리는 진출 팀과 최대한 잔여 경기에서 좋은 결과를 내며 유종의 미를 거두고 싶은 나머지 팀 간의 승리를 바라는 마음이 서로 충돌하고 있다.

총 8경기가 치러진 가운데 농심 레드포스는 아프리카 프릭스에 덜미가 잡혔으나 1위를 유지했으며, 리브 샌드박스는 6연승을 이어가며 공동 1위에 합류했다.

DK와 T1은 나란히 11승 6패에 3연승을 기록하고 있지만 득실차로 3위와 4위에 올랐으며, 그런 T1과 DK에 모두 패한 젠지가 2위에서 5위까지 추락했다. 그리고 지난주 농심 레드포스를 잡으며 자신의 손으로 플레이오프 자력 진출을 확정지은 아프리카 프릭스는 6위로 9주차를 마무리했다.

이 외에도 ‘미라클 런’의 마지막 희망의 끈을 놓지 않았으나 탈락이 확정된 kt 롤스터와 한화생명 e스포츠, 프레딧 브리온은 나란히 7~9위에 이름을 올렸으며, DRX는 3승에 실패하며 윗 팀들과의 거리를 줄이지 못했다.

한편 LCK 10주차는 오는 12일 아프리카 프릭스와 한화생명 e스포츠의 경기로 시작된다.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김형근 기자 noarose@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