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LOL

농심 레드포스, 이제이엔과 e스포츠 팬 접점 확대 위한 파트너십 체결

이한빛2021-08-04 11:34

뉴미디어 게임문화를 주도하는 EJN(이하 이제이엔)은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이하 LCK)에 참여하고 있는 팀 ‘농심 레드포스’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양사는 이스포츠 팬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콘텐츠 제작, 이벤트, 프로모션 활동 등 다양한 제휴 및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글로벌 팬덤 확장을 위한 협업도 역시 장기적으로 진행해갈 예정이다.

특히 이제이엔은 자사가 보유한 모바일 팬덤 앱 ‘플래닛’에 농심 레드포스 팀의 공식 팬 커뮤니티를 하반기 중 ‘플래닛’ 웹 버전과 함께 런칭하여, 커뮤니티 이용에 대해 팬들이 필요로 하는 부분을 개발하는 등 적극 서포트 할 예정이다.

‘플래닛’은 크리에이터와 팬들이 자유롭게 일상을 공유할 수 있도록 특화 기능을 제공하는 온라인 팬덤 커뮤니티 서비스로, 모바일 앱과 웹 사이트 어디에서나 e스포츠 팀 ‘농심 레드포스’가 팬들과 더 친밀하게 교감하며 소통할 수 있도록 공간을 지원할 예정이다.

‘농심 레드포스’는 지난해 12월 창단된 리그 오브 레전드 e스포츠 팀으로, 지난 7월 26일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에서 단독 1위를 올라서며 선두 굳히기에 나섰다. ‘피넛’, 리치’, ‘덕담’ 등 스타급 선수들의 화끈한 경기력으로 현재 가장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팀이다.

이제이엔 박찬제 대표는 “카트라이더 팀 ’블레이즈’에 이어 리그 오브 레전드 팀 ‘농심 레드포스’와도 협업을 할 수 있게 매우 영광이다. 리그 오브 레전드 팀 중 처음으로 시도되는 파트너십인 만큼 성공적으로 이끌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며, “장르를 불문하고 유수한 e스포츠 팀과 함께하는 만큼 끈끈한 팬과 팀의 관계 구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농심 이스포츠 오지환 대표는 “창단 이후 항상 농심을 사랑하는 팬들이 소통할 수 있고 팀에서도 다양한 이벤트와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의 필요성이 컸다”며, “이제이엔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그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 크게 기대되고, 팬분들에게 즐거움으로 보답할 수 있는 농심 레드포스가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이한빛 기자 mond@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