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LOL

[LCK] 김동준-빛돌-울프-발데스 "농심 vs 샌박 꼭 보시라"

박상진2021-07-28 12:17


LCK 해설들이 한 목소리로 농심 레드포스와 리브 샌드박스의 대결을 주목할만한 경기로 꼽았다.

28일 서울 종로구 롤파크에서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8주차 경기가 열린다. 아프리카 프릭스와 DK의 대결로 시작하는 8주차는 DK와 kt 롤스터의 경기로 끝난다.

이번주 경기를 앞두고 LCK 해설자들은 모두 농심과 샌드박스 경기를 주목해야 한다고 알렸다. 한국 해설인 하광석-김동준 두 명 모두 이 경기를 주목할만한 경기로 선정했고, 김동준 해설은 "환상적인 팀워크를 보여주고 있는 양팀의 재미는 보장되지만 승리팀은 봐야 안다"고 전했다.

해외 해설인 울프와 발데스 역시 농심과 샌드박스의 경기를 주목할만한 경기로 꼽았다. 울프는 "T1과 젠지를 상대로 승리한 샌드박스가 LCK 1위 팀을 상대로 승리할 수 있을까"라며 기대를 전했고, 발데스 역시 "LCK 최강 팀을 상대로 승승장구하는 샌드박스의 다음 상대는 가장 강한 팀이다. 최강 3팀을 앞두고 승리 할 수 있을지"라는 코멘트를 전했다.

10승 3패 득실 10으로 1위를 달리는 농심 레드포스와 8승 5패 득실 4로 4위를 기록 중인 샌드박스의 경기는 금요일 오후 5시에 진행된다.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