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기타

오니츠카타이거, 글로벌 e스포츠 토너먼트 ‘인텔 월드 오픈’ 공식 유니폼 공개

김형근2021-07-21 11:18


패션 브랜드 오니츠카타이거가 인텔이 주관하는 글로벌 e스포츠 토너먼트, 인텔 월드 오픈의 파트너로서 공식 유니폼 제작을 담당한다고 최근 발표했다.

오니츠카타이거는 이 행사의 공식 유니폼의 디자인 콘셉트로 '착용하는 사람들이 진정으로 e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편안함'을 채용했다. 이러한 콘셉트를 바탕으로 브랜드의 대표작인 트랙수트와 티셔츠, 긴소매 티셔츠, 그 외의 의류뿐 아니라 이번 챔피언십의 게임인 스트리트 파이터(Street Fighter)와 로켓 리그(Rocket League)의 상징 컬러를 활용한 슈즈 등 총 6가지의 아이템을 제작해 선보인다.

인텔 월드 오픈을 기념하는 공식 유니폼 레플리카 티셔츠는 단 120벌만 제작되어 7월 13일부터 오니츠카타이거의 전 세계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된다.

한편 오니츠카타이거는 나이, 성별, 국적, 장애를 넘어 모든 구성원이 포용되는 사회를 만들 수 있는 e스포츠의 가능성에 주목해 왔으며, e스포츠의 확산, 다양한 기회와 도전을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김형근 기자 noarose@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