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기타

제1회 하스스톤 스쿨토너먼트 참가 선수 모집

김형근2021-07-20 14:07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는 디지털 카드 게임 하스스톤(Hearthstone)을 즐기는 중고생 플레이어의 최강자를 가리는 제1회 하스스톤 스쿨토너먼트 대회를 개최한다고 발표하고, 다음 주 화요일까지 참가 선수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하스스톤 스쿨토너먼트는 전국 중고등학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e스포츠 대회로 선수들은 7월 31일(토) 예선 관문을 거쳐, 8월 7일(토)과 8일(일) 양일 간의 본선 무대에 올라 최후의 챔피언을 가리게 된다.  모든 참가 선수에게는 하스스톤 전설 뒷면 티머니 카드와 광기의 다크문 축제 카드팩 1개가 지급된다.

스쿨토너먼트에 도전하고자 하는 예비 하스스톤 선수들은 오는 7월 27일(화)까지 대회 신청 페이지에서 참가 신청할 수 있다.  각 선수들은 소속 학교의 명예를 걸고 대회에 참여하게 되지만, 한 학교에서 복수의 선수들이 출전하는 것도 가능하다.

대회 모든 경기는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되며, 8월 7일(토)과 8일(일) 본선 대회는 양일 각각 오후 6시부터 하스스톤 공식 유튜브 채널 및 트위치 채널을 통해 실시간 중계된다. 이번 대회는 1:1 정복전 방식으로 치러지며, ‘기무기훈’ 김기훈, ‘레니아워’ 이정환, 그리고 ‘슬시호’ 정한슬 등 유명 하스스톤 중계진이 경기를 지켜보는 팬들에게 대회를 실감나게 전할 예정이다.

이번 제1회 하스스톤 스쿨토너먼트 대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블로그 포스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김형근 기자 noarose@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