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기타

디그니타스, 미 공군을 공식 병역 파트너로 발표

김형근2021-07-21 06:00


e스포츠 팀 디그니타스가 미국 공군과 파트너 관계로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하기로 했다.

e스포츠 팀 디그니타스(Dignitas)를 운영 중인 뉴 메타 엔터테인먼트는 최근 미국 공군을 공식 병역 파트너로 선정하는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디그니타스와 미 공군은 e스포츠 선수들과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이 등장하는 교육적이면서 영감을 주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기로 했다. 이 콘텐츠를 통해 양 측은 미 공군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기술적 측면과 기회를 강조할 예정이다.

또한 지난해 CS:GO 종목으로 개최했던 ‘윙맨 시리즈’ 토너먼트의 경험을 되살려 올 하반기에 온라인 방송 e스포츠 이벤트를 주최하기로 했으며, 여성 게이머를 지원하기 위한 목적으로 디그니타스 및 레이디언트(Raidiant)의 소셜 미디어와 홈페이지 등을 통해 전국의 현역 및 예비역 여성 공군의 다양한 이야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파트너십 체결에 대해 디그니타스의 존 스파이어 파트너십 부사장은 “디그니타스는 세계에서 가장 기술적으로 발전하고 경력을 쌓을 수 있는 브랜드 중 한 곳과 협력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김형근 기자 noarose@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