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LOL

[LCK] 4주 남긴 서머, 각 팀 로스터 변동 본격화

박상진2021-07-19 11:21


T1이 '스타더스트' 손석희 코치를 감독 대행으로 선임하고 서포터 '호잇' 류호성을 LCK 로스터에 등록했다.

'리그 오브 레전드(LoL)' e스포츠의 한국 프로 리그를 주최하는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는 19일 2021 LCK와 LCK CL 서머 7~8주차의 팀별 로스터를 공개했다.

지난 15일 양대인 감독, 이재민 코치와 계약을 종료한 T1은 '스타더스트' 손석희 코치를 감독 대행으로 선임했고 '모멘트' 김지환 코치를 콜업했다. LCK에 이름을 올렸던 정글러 '엘림' 최엘림을 LCK CL로 샌드다운한 T1은 서포터 '호잇' 류호성을 LCK로 콜업했으며 '세이호' 박세호 코치를 LCK CL 코치로 콜업했다.

젠지도 로스터에 변화를 줬다. 정글러 '영재' 고영재가 LCK로 콜업됐으며 정글러 '플로리스' 성연준과 미드 라이너 '카리스' 김홍조가 LCK CL로 샌드다운됐다.

지난 6주차부터 미드 라이너로 '제트' 배호영을 기용하기 시작한 DRX는 '솔카' 송수형을 LCK CL로 샌드다운했고 한화생명e스포츠는 정글러 '윌러' 김정현을, KT 롤스터는 원거리 딜러 '오키드' 박정현을 콜업했다. 담원 기아는 LCK CL에서 활동하던 서포터 '카우' 우병하를 말소시켰다.

이번에 발표된 LCK와 LCK CL 로스터는 7월 22일부터 8월 1일까지 적용된다.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