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LCK] ‘불사신’ 리신 앞세워 이득 챙긴 DRX, 승부 원점 돌려

김형근2021-07-18 18:37


잘 성장한 리신의 활약 속 초반 이득을 마지막까지 잘 굴려간 DRX가 승부를 3세트로 넘겼다.

18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열린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스플릿 2라운드 프레딧 브리온과 DRX의 경기에서 DRX가 2세트를 승리했다.

세트 초반 하단 라인의 우세를 보인 DRX가 조금씩 앞서가는 가운데 첫 드래곤과 전령도 챙겼다. 하단 지역에 전령을 소환한 DRX는 중앙 지역서 리신이 라이즈를 럼블 쪽으로 걷어찬 뒤 첫 킬 포인트를 챙겼으며, 하단 지역 1차 타워도 철거했다.

프레딧 브리온은 찬스를 노리다 상단 지역에 집결해 녹턴과 합류를 위해 넘어온 리신을 제거한 뒤 전령 앞에 있던 럼블까지 쓰러뜨려 차이를 줄였다. 중앙 지역에 전령을 소환한 뒤 DRX가 전면전을 열어 2킬을 기록했으며, 상단 지역에서도 1킬을 추가하고 세 번째 드래곤 스택을 쌓았다.

드래곤 앞 전면전서 DRX의 리신이 트리플 킬을 기록하며 에이스를 띄운 뒤 화염 드래곤의 영혼과 바론 버프를 챙겼으며, 상대 본진으로 진입해 중앙 억제기를 파괴했다. 프레딧 브리온도 하단 지역서 추격전을 진행해 럼블을 쓰러뜨렸으며, 장로 드래곤 앞 전면전에서 다시 상대의 공세를 넘기며 에이스를 띄우고 본진으로 진입해 승부를 원점으로 돌렸다.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김형근 기자 noarose@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