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LCK] 521일 만에 자크 꺼낸 DK, 픽 이유 증명하며 1세트 T1 제압

이한빛2021-07-17 21:10

T1: 칸나(제이스)-오너(비에고)-페이커(라이즈)-구마유시(칼리스타)-케리아(그라가스)
DK: 칸(그웬)-캐니언(자크)-쇼메이커(루시안)-고스트(아펠리오스)-베릴(브라움)

DK가 자크로 협곡을 지배했다.

17일 오후 종로 LCK 아레나에서 진행된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6주 3일차 2경기 1세트에서 DK가 T1을 제압하고 기분 좋은 1세트 승리를 거뒀다.

DK가 초반 바텀 교전에서 '구마유시' 이민형의 칼리스타를 제압하면서 라인전 우위를 가져갔다. T1의 탑 다이브가 꼬이며 도리어 DK가 추가킬을 올렸고, 이때를 기점으로 DK는 빠른 스피드로 스노우볼을 굴리기 시작했다. 18분경 '칸' 김동하의 그웬을 노린 T1의 기습도 무위로 돌아갔고, 같은 시간 '페이커' 이상혁의 라이즈가 잡히며 DK가 글로벌 골드 격차를 3천 이상 벌렸다.

22분경 제이스가 DK의 이목을 끄는 사이 T1이 바론 버스트를 시도했다. 그러나 루시안-아펠리오스-브라움의 합류에 T1은 역으로 킬을 내줬고, 설상가상으로 제이스마저 자크에게 제압되고 말았다. 바론 버프를 챙긴 DK는 T1의 라인 포탑 체력을 깎으며 전방위적인 압박에 들어갔다.

28분 바론 앞 한타에서 3:1 교환을 한 DK는 바론 버프 확보 후 라이즈까지 처치해 결과적으로 4킬을 쓸어담았다. DK는 여세를 몰아 T1의 본진을 초토화 시키고 세트 스코어 1:0으로 앞서나갔다.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이한빛 기자 mond@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