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LCK] 상대 조합 공략 성공한 리브 샌드박스, 1세트 승리

김형근2021-07-16 20:15


초반 불안함을 넘어서 상대 조합을 제대로 공략한 리브 샌드박스가 첫 세트 포인트를 가져갔다.

16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열린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스플릿 2라운드 DRX와 리브 샌드박스의 경기에서 리브 샌드박스가 1세트를 승리했다.

세트 초반 양 팀이 교전 대신 성장에 집중한 가운데 리브 샌드박스가 큰 어려움 없이 드래곤 스택을 2개까지 먼저 쌓았다. 이어 중앙 지역에 집결해 라이즈를 습격하며 아칼리가 첫 킬 포인트를 기록하고 전령도 챙겼다.

DRX도 상단 지역으로 습격을 진행하며 나르를 제거했지만 리브 샌드박스가 세 번째 드래곤 앞에서 벌어진 전면전을 2-1 교환으로 마무리하고 드래곤 3스택을 쌓았다. 네 번째 드래곤을 앞두고 중앙 지역에 집결한 양팀은 드래곤쪽으로 이동했으며, DRX를 몰아낸 리브 샌드박스가 바람 드래곤의 영혼을 챙겼다.

이어 상대의 시야가 없는 사이 바론에 집결한 리브 샌드박스가 버프를 둘렀으며, 상단과 중앙 지역 2차 타워를 동시 공략했다. 장로 드래곤 주변에서 대립하는 가운데 리브 샌드박스가 드래곤과 교전을 모두 제압하며 에이스를 띄웠다.

전열을 가다듬은 리브 샌드박스는 4명의 선수들이 상대 본진으로 진격해 그대로 넥서스까지 파괴하며 1세트를 마무리했다.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김형근 기자 noarose@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