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GAME

모바일 전략RPG '요철세계',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에 출시

최종배2021-07-13 14:07

가이아모바일은 모바일 RPG '요철세계'를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에 출시했다. 

'요철세계'는 전략 RPG로, 중국 칠창사가 제작한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제작된 게임이다. 창세신이 만든 요철세계의 요철 아레나라는 대회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모험과 전투를 다룬다. 

참가자의 이동과 공격 또는 방어 명령을 하나로 묶은 액션&무브 방식을 채택해 빠른 전투를 지원한다. 게이머는 행동 가능 지역을 5가지 색상의 타일로 구분해 행동 명령을 적절히 배합한 전략과 전술을 활용하게 된다. 

또 게이머는 PVP 콘텐츠인 워체스에서 3인칭 시점으로 전장을 지휘할 수 있다. 또한 PVP 전투에서는 모든 참가자들의 등급이 가장 높은 SSS로 동일하게 설정돼, 높은 등급의 참가자의 전투 능력을 미리 체험할 수 있다. 

이 밖에 인형뽑기, 요트리스, 요델로 등과 같은 캐주얼한 미니 게임들이 있어, 전투와는 또 다른 재미 요소도 갖췄다. 

한편, '요철세계'는 출시 1주일 후인 오는 20일 첫 업데이트로, 인기 버추얼 싱어인 하츠네 미쿠, 카가미네 린, 카가미네 렌, 메구리네 루카, 카이토, 메이코로 구성된 6명의 컬래버레이션 캐릭터 추가를 앞두고 있다.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최종배 기자 jovia@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