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LCK CL] T1, 1라운드 유일한 승리 팀에게도 패하며 9연패

김형근2021-07-12 17:34


1라운드에 유일한 승리를 거뒀던 아프리카 프릭스를 통해 명예를 회복하려던 T1의 계획은 상대의 더 강력한 힘 앞에 무위로 돌아갔다.

12일 온라인 방식으로 열린 LCK 챌린저스 리그 서머 스플릿 6주차 첫째 날 1경기에서 아프리카 프릭스가 T1을 꺾고 2라운드를 기분 좋게 시작했다.

아프리카 프릭스 선수들이 상단 지역의 레넥톤을 노렸으나 레넥톤이 포탑을 끼고 시간을 버는 사이에 아칼리가 커버를 와서 위기를 벗어났으며, 그 사이 T1의 리신이 첫 전령도 챙겼다. 첫 드래곤을 챙긴 뒤 드래곤 쪽 시야를 압도적으로 확보한 T1은 두 번째 드래곤도 큰 방해 없이 쓰러뜨렸다.

아프리카 프릭스도 전령 지역에서의 전면전에서 2-1 교환에 이어 전령도 챙겼으며 후속전에서 4킬을 추가하며 상대팀에 넘어갈 뻔한 분위기를 다시 가져왔다. 이어 드래곤 지역으로 이동하며 진행된 추격전서 갱플랭크가 더블 킬을 기록하며 두 팀의 차이는 더 벌어졌다.

정글서 대립하던 중 노틸러스를 끌어당겨 제거한 아프리카 프릭스는 바론으로 향했으며, T1의 스틸 시도를 넘기고 바론 버프를 챙긴 뒤 3킬을 더했다. 중앙 지역 2차 타워를 철거한 뒤 상대 선수들을 두 곳으로 흩어 킬을 추가한 뒤 상단 지역으로 진입, 그대로 넥서스까지 파괴하며 2라운드 개막전을 승리로 장식했다.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김형근 기자 noarose@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