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LCK] '우리는 꼬들면 스타일' 농심, 빠른 템포로 1세트 T1 격파

이한빛2021-07-11 20:36

농심: 리치(나르)-피넛(다이애나)-고리(루시안)-덕담(애쉬)-켈린(브라움)
T1: 칸나(아칼리)-커즈(비에고)-페이커(라이즈)-구마유시(칼리스타)-케리아(레오나)

농심이 '피넛' 한왕호를 중심으로 한 조직력을 선보이며 기선제압에 성공했다.

11일 종로 LCK 아레나에서 진행된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5주 5일차 2경기 1세트에서 농심 레드포스가 빠른 경기 템포로 T1을 흔들고 승리했다.

11분경 '덕담' 서대길의 애쉬가 궁극기를 적 챔피언에 적중시킨 직후 '고리' 김태우의 루시안이 바텀 라인으로 순간 이동을 사용했지만 적 챔피어넹 포위되며 선취점을 T1에게 내주고 말았다. T1은 '페이커' 이상혁의 라이즈를 중심으로 득점을 올렸고, 농심은 '피넛' 한왕호가 비에고를 연이어 잘라내며 팽팽하게 맞섰다.

농심은 바론과 미드 라인 부근에서 T1과 대치했다. 이상혁의 라이즈가 루시안을 노리고 대미지를 넣기 위해 접근했으나 '켈린' 김형규의 브라움이 방패로 막아서며 역공을 맞고 말았다. 결국 농심이 라이즈-비에고-아칼리를 제거하고 바론을 사냥했다. 바텀 듀오만 남았던 T1은 드래곤 3스택을 쌓아 피해를 줄였다.

바론 파워 플레이에서 5천을 넘긴 농심은 T1이 숨돌릴 틈도 없이 혼을 쏙 빼놓았다. 모든 억제기를 파괴한 농심은 30분에 에이스와 함께 넥서스를 파괴하며 세트 스코어 1:0으로 앞서나갔다.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이한빛 기자 mond@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