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LCK] 에이스 세 번이면 충분하다! 젠지, DRX에 1세트 승리

이한빛2021-07-11 17:38

DRX: 킹겐(나르)-표식(다이애나)-제트(리 신)-태윤(바루스)-준(레오나)
젠지: 라스칼(비에고)-클리드(럼블)-비디디(아칼리)-룰러(아펠리오스)-라이프(쓰레쉬)

젠지가 16킬 중 15킬을 세 번의 에이스로 만들어내며 1세트를 승리했다.

11일 종로 LCK 아레나에서 진행된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5주 5일차 1경기 1세트에서 젠지가 DRX를 잡고 세트 스코어 1:0을 만들었다.

5분경 DRX는 '표식' 홍창현의 미드 갱킹에 힘입어 리 신의 선취점과 함께 기분 좋게 경기를 시작했다. 그러나 젠지가 탑 라인에서 킬을 올리고, 다이애나가 미드 라인에 소환한 협곡의 전령이 포탑에 타격을 주기도 전에 잡아내며 곧바로 따라잡았다. 다이애나를 중심으로 비에고와 럼블을 제거하며 DRX는 주도권을 손에 쥐었다.

그러나 이러한 DRX의 흐름도 21분경 드래곤 한타 앞에서 끊기고 말았다. '비디디' 곽보성의 아칼리가 트리플킬을 올렸고, '룰러' 박재혁의 아펠리오스도 2킬을 획득하며 젠지 캐리 라인이 성장세에 날개를 달았던 것. 젠지는 25분에 재차 발생한 한타에서 아펠리오스-아칼리를 잃었지만 이번엔 '라스칼' 김광희의 비에고가 활약하며 두 번째 에이스를 올렸다.

DRX는 30분에 쓰레쉬-럼블을 제거하며 한타를 열었다. 그러나 아펠리오스의 포문이 DRX를 관통하며 젠지는 세 번째 에이스를 기록했다. 젠지는 그대로 DRX의기지를 파괴하는 데 성공했다.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이한빛 기자 mond@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