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LCK] 초반부터 화끈한 돌진 선보인 프레딧 브리온, 1세트 승리

김형근2021-07-10 17:22


초반 유리한 환경을 바탕으로 앞서나간 프레딧 브리온이 kt 롤스터에 먼저 한 방을 날렸다.

10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열린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스플릿 2라운드 kt 롤스터와 프레딧 브리온의 경기에서 프레딧 브리온이 1세트를 승리했다.

경기 초반 정글서 프레딧 브리온의 릴리아와 kt 롤스터의 레오나가 마주치는 상황에서 라칸이 합류, 첫 킬 포인트를 기록했다. kt가 전령을 먼저 치기 시작했으나, 릴리아가 이를 몰아내고 전령을 빼앗아 하단 지역에 소환해 첫 타워를 철거한 뒤 드래곤까지 독식했다.

하단 지역에서 프레딧 브리온의 세트가 리신을 솔로 킬로 잡아낸 뒤 큰 어려움 없이 성장하며 드래곤 2스택까지 챙겼으며, 상단지역서 2:1교환 후 중앙 지역서 상대 선수들을 밀어낸 뒤 드래곤 3스택으로 조금 더 앞서나갔다. 이어 kt 본진 앞 정글 지역서 세트가 더블킬을 기록한 뒤 바론으로 향해 프레딧 브리온이 버프를 챙겼다.

결국 드래곤 앞 상황서 전면전을 시작해 바다 드래곤의 영혼과 3킬을 한번에 챙긴 프레딧 브리온이 본진으로 진입, 에이스를 띄우며 첫 세트 포인트를 챙겼다.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김형근 기자 noarose@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