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LCK] 리브 샌드박스, 오브젝트 중심 운영으로 세트 동점 만들어

이한빛2021-07-09 21:32

리브 샌드박스: 써밋(레넥톤)-크로코(리 신)-페이트(아칼리)-프린스(징크스)-에포트(쓰레쉬)
아프리카: 기인(갱플랭크)-드레드(럼블)-플라이(세트)-레오(바루스)-리헨즈(레오나)

리브 샌드박스가 1세트 패배를 멋지게 되갚아줬다.

9일 오후 종로 LCK 아레나에서 진행된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5주 3일차 2경기 2세트에서 리브 샌드박스가 아프리카 프릭스를 제압하고 세트 동점을 만들었다.

패배한 리브 샌드박스가 2세트 블루 진영을 선택했다. '기인' 김기인의 갱플랭크는 1레벨부터 강하게 레넥톤과 딜 교환을 하면서 라인전 우위를 점했고, '드레드' 이진혁의 럼블은 바텀 갱킹으로 리 신을 제압하고 선취점을 따냈다. 리브 샌드박스는 협곡의 전령 앞에서 럼블을 물어 죽이고 눈을 챙겨 아프리카의 기세에 찬물을 뿌렸다.

12분에 아프리카가 사냥하던 드래곤을 스틸한 리브 샌드박스는 2킬을 추가해 빠른 템포로 스노우볼을 굴렸다. 아프리카는 17분에 교전을 선택하는 대신 리브 샌드박스에게 드래곤 3스택을 허용했다.

리브 샌드박스는 '크로코' 김동범의 리 신이 연 한타에서 3킬을 쓸어담고 전리품으로 화염 드래곤의 영혼을 가져갔다. 25분 한타에서 재차 적의 방어선을 뚫어낸 리브 샌드박스는 그대로 아프리카의 쌍둥이 포탑과 넥서스를 정리하고 경기를 마지막 3세트로 끌고 갔다.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이한빛 기자 mond@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