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LCK] 앞선 집중력으로 전투 제압한 한화생명 2세트 승리

김형근2021-07-08 18:50


상대의 반복된 습격을 잘 받아치며 집중력을 보여준 한화생명이 승부를 원점으로 돌렸다.

7월 8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롤파크에서 열린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스플릿 1라운드 kt 롤스터와 한화생명 e스포츠(이하 한화생명)의 경기에서 한화생명이 2세트를 승리했다.

전령과 대지 드래곤을 독식한 한화생명이 추격전 끝 레넥톤을 쓰러뜨리며 첫 킬 포인트를 챙기고 상단 지역에 전령도 소환했다. kt 롤스터도 나르를 제거한 뒤 하단 지역에 교전에 열린 틈을 타 상단 1차 타워를 철거했다.

중앙과 하단 지역서 동시에 열린 교전서 한화생명이 레넥톤과 리신을 쓰러뜨린 뒤 두 번째 전령을 챙겼으며, 하단지역 연속된 kt 롤스터의 습격을 맞받아치며 리신과 레넥톤을 한 번씩 다시 잡아냈다. 세 번째 드래곤을 한화생명이 챙긴 뒤 하단 지역으로 피한 르블랑을 추격해 킬을 챙겼으며, 상단 지역서 사일러스가 상대의 발목을 잡는 동안 다수의 선수가 포위해 킬을 추가했다.

kt 롤스터가 드래곤 첫 스택을 챙기긴 했지만 한화생명이 바론 버프를 둘렀으며, 반복된 교전 끝 본전으로 진입해 마지막 교전까지 제압하며 경기를 3세트로 이어갔다.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김형근 기자 noarose@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