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LOL

[오늘의 LCK] 1R 끝나는 5주차 3승 5패 3팀, 그리고 DRX의 대결

박상진2021-07-08 14:48


5승 클럽의 혈투가 지나가고 이제 3승 클럽의 대결이 진행된다.

7일 서울 종로구 롤파크에서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스플릿 5주 2일차 경기가 진행된다. 이날 1경기에서 kt 롤스터와 한화생명e스포츠가, 2경기에서 DRX 대 프레딧 브리온이 대결한다.

전날 5승 3패 팀들이 모두 출전한 데 이어 이번에는 3승 5패 3팀과 개막 8연패 DRX가 출전한다. 첫 경기에서는 kt와 한화생명이 맞붙는다. 서머 초반 위태한 모습을 보인 두 팀이지만 kt는 브리온을 잡고 연패를 끊었고, 한화생명은 2연승을 달리며 기세 전환에 성공했다. 하지만 한 팀은 4승 5패를, 나머지 한 팀은 3승 6패가 되어야 한다. 작년 DRX 동료였던 '도란' 최현준과 '쵸비' 정지훈의 대결도 눈여겨 볼 부분.

2경기에서는 서머에도 기대 이상의 전력을 보인 브리온과 연패가 계속된 DRX가 대결한다. 브리온은 이 경기에서 이겨야 중위권 도약의 실마리를 잡을 수 있고, DRX는 1라운드 전패 수모를 피하기 위해서라도 승리해야 한다. 최근 브리온은 '엄티' 엄성현과 '치프틴' 이재엽을 번갈아 기용하며 팀의 스타일을 바꾸고 있고, DRX는 '바오' 정현우-'베카' 손민우를 챌린저스로 내려보내고 '태윤' 김태윤-'준' 윤세준을 콜업해 분위기 반전을 노린다. 브리온은 이 경기에서 승리하면 앞 경기 상황에 따라 득실차로 7위까지 오를 수 있고, DRX는 서머 첫 승을 기록할 수 있다.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