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기타

앱코, 뉴노멀 시대에 맞춘 어학용 헤드셋 ‘EH500’ 출시

박상진2021-07-08 11:49


아프리카 프릭스 및 다나와 e스포츠 등 e스포츠 팀을 후원중인 주식회사 앱코가 ABKO EH500 USB 헤드셋(이하 EH500) 출시 소식을 8일 밝혔다.

앱코의 EH500은 비대면 온라인 활동이 많은 요즘 뉴노멀 시대에 맞춰 다양한 환경에서의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도록 고안된 어학용 헤드셋이다. 헤드셋에 탑재된 단일 지향성 마이크로 비대면 교육이나 업무, 화상 회의 등 여러 환경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USB 타입으로 PC나 노트북, 모바일 기기 등에 손쉽게 연결 가능하며, 케이블을 제외한 헤드셋 무게는 단 75g의 초경량으로 장시간 사용해도 무리가 없도록 설계되었다. 이어컵은 회전형 힌지를 채용하여 미 사용 시 이어컵 쿠션을 몸 쪽으로 돌리면 더욱 편하게 목에 걸 수 있으며, 헤드밴드는 10단계로 미세한 길이 조절이 가능하다.

마이크는 300도 각도 조절이 가능하며, 플렉시블 타입으로 원하는 곳에 위치시킬 수 있으며, 헤드밴드에는 마이크 고정용 자석이 있어 미 사용 시 깔끔하게 정리 및 보관할 수 있다.

EH500은 마이크 전원 및 볼륨 조절 기능이 탑재된 헤드셋 컨트롤러도 탑재되어 있으며, 가격은 16,500원이다.

앱코 관계자는 “비대면 온라인 활동이 많은 요즘 헤드셋이 필수품이 되었다”라며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을 모두 갖춘 앱코의 EH500을 어학용 헤드셋으로 추천한다”고 전했다.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