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LOL

[어제의 LCK] '5승 클럽'의 끝, DK-농심 6승째 기록

박상진2021-07-08 04:44


치열했던 중위권 구도에 조금의 균열이 생겼다. 샌드박스와 아프리카를 뒤로 남긴 채 DK와 농심이 앞으로 나아간 것.

7일 서울 종로구 롤파크에서 열린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스플릿 5주 1일차 경기에서 DK와 농심 레드포스가 승리를 거뒀다.

LCK 승격 동기 대결로 관심을 모은 리브 샌드박스와 DK의 경기는 DK의 2대 0 승리로 끝났다. 첫 세트 치열하게 맞붙은 두 팀이었지만, 경기 후반 상대의 실수를 놓치지 않은 DK가 바론 버프까지 얻은 샌드박스를 교전 끝에 격파하고 승리를 거뒀다. 이어 벌어진 2세트에서는 DK의 일방적인 경기가 이어지며 DK가 연승을 시작했고, 6승 3패 득실 6로 2위에 올랐다. 경기에서 패한 샌드박스는 5승 4패 득실 1을 기록하며 4위를 기록했다.

이어진 2경기는 농심의 1세트 역전승에 이은 2세트 경기력 폭발로 이전 경기와 같이 세트스코어 2대 0으로 끝났다. 아프리카는 1세트 트리스타나의 공격적인 앞점프를 선보이며 농심을 압도했지만 마지막 교전 한 번에 농심이 역전에 성공하며 포인트를 따냈고, 이어진 2경기는 농심의 활발한 공격력이 살아나며 이날 경기를 마무리했다. 농심은 이번 승리로 6승 3패 득실 4로 3위를, 아쉽게 패배한 아프리카는 5승 4패 득실 0으로 5위에 올랐다.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