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기타

콕스, 상하판 RGB 기계식 키보드 ‘피네스’ 특가 연장 진행

박상진2021-07-07 21:13


아프리카 프릭스 및 다나와 e스포츠 등 e스포츠 팀을 후원중인 주식회사 앱코)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 콕스에서 COX 피네스 66키 아크릴 RGB 게이트론 퀵스왑 키보드(이하 피네스)의 특가 이벤트를 연장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가 행사를 통해 피네스를 정상가 111,200원에서 약 29% 할인된 79,9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행사는 7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피네스는 이동과 보관이 편리한 미니사이즈로 66키 레이아웃을 적용하였다. 키보드 크기는 작아졌지만 키보드 본연의 기능은 그대로 담고 있어 콤팩트한 사이즈로 최대한의 편리함을 느낄 수 있다.

 이 제품은 상판, 보강판, 하판으로 이루어진 아크릴 적층 하우징으로 견고하게 제작되었으며 교체축 방식의 스위치로 손쉽게 커스텀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퀵 스왑 제품 중 최초로 CNC 가공을 통하여 더욱 강력하게 체결돼 정갈한 키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5천만 회 클릭 내구성을 보장하며 중독성 있는 키감을 가진 게이트론 스위치를 탑재하여 뛰어난 키감을 선사한다.

피네스는 일반 키보드와 달리 상부와 하부의 LED를 독립 제어할 수 있어 더욱 다채로운 LED 이펙트를 느낄 수 있으며, 스위치 상부의 투명 쉘과 투명 각인 키캡의 조합으로 아크릴 키보드의 RGB 효과를 극대화하였다.

여기에 모든 키에 대한 무한 동시입력을 지원하고 체리식 스테빌라이저 방식으로 안정적인 타이핑이 가능하며, 1000Hz의 빠른 전송률을 지원하여 빠른 움직임과 정밀함이 필요한 게이밍 환경에서도 탁월한 성능을 지원한다.

 사이즈는 작아졌지만 게이밍 키보드 본연의 기능은 그대로 담고 있는 피네스를 29% 할인된 79,900원에 만나보려면 이번 행사를 놓치지 말기를 바란다.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