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LCK CL] T1, 1위 젠지에 패하며 1승 8패 최하위로 1라운드 마감

김형근2021-07-05 22:12


현재 1위 팀과의 대결을 통해 명예를 회복하려던 T1의 계획은 상대의 완벽한 대처에 무위로 돌아갔다.

5일 온라인 방식으로 열린 LCK 챌린저스 리그 서머 스플릿 5주차 첫째 날 5경기에서 이 T1을 꺾고 1라운드를 1위로 마무리했다.

경기 초반 T1 상단 1차 타워를 끼고 그웬과 볼리베어가 세트를 습격했으나 이를 버텨낸 세트가 첫 킬 포인트를 기록하고 추격전으로 킬을 추가했으며, 젠지 역시 라이즈가 루시안을 두 차례 쓰러뜨리며 균형을 맞춘 뒤 직스까지 쓰러뜨렸다.

전령과 첫 드래곤을 독식한 젠지는 4명의 선수가 중앙 지역서 루시안을 다시 한 번 쓰러뜨린 뒤 전령을 소환했으며, 전령 부근서 T1이 라이즈를 쓰러뜨리고 제압골드를 챙겼으나 젠지의 볼리베어가 2킬을 되돌려줬다. T1의 중앙 2차 타워에 전령을 소환한 젠지는 T1이 중앙 지역을 수비하는 동안 각지에서 이득을 챙겼다.

젠지가 바론 버프와 드래곤 2스택을 챙긴 뒤 상단 2차 타워와 중앙 2차를 동시에 철거하고 상단 내부 타워까지 파괴했으며, 드래곤 3스택 뒤 두 번째 바론을 노렸다. T1의 습격에 라이즈가 쓰러졌으나, 일단 밖에서 재정비 후 다시 바론지역으로 들어가 버프를 두르고 T1 본진으로 향했다.

본진 입구에서 시작된 전면전에서 T1의 공세에 한순간 반격을 허용하는 듯 했으나 젠지의 라이즈가 트리플 킬을 기록하며 전투를 마무리하고 넥서스까지 그대로 파괴하며 경기를 끝냈다.

*사진제공=한국이스포츠협회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김형근 기자 noarose@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