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기타

콕스, 무접점 키보드 ‘CNK103’ 특가 진행

이한빛2021-07-05 16:30

아프리카 프릭스 및 다나와 e스포츠 등 e스포츠 팀을 후원중인 주식회사 앱코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 콕스에서 CNK103 콤팩트 무접점 게이밍 키보드(이하 CNK103)의 특가 이벤트를 연장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가 행사를 통해 CNK103을 정상가 143,600원에서 약 31% 할인된 99,9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행사는 7월 31일까지 진행된다.

CNK103은 전에 없던 새로운 배열의 키보드로, 방향키와 숫자키를 포함하면서도 텐키리스와 유사한 사이즈로 제작되어 모든 키의 사용이 가능하면서도 콤팩트한 사이즈로 실용성을 높였다.

또한 콕스 게이밍 키보드만의 자랑이라 할 수 있는 완벽한 키감을 위해 작은 것 하나 놓치지 않고 설계 단계에서 내부부터 외부까지 체계적으로 디테일을 잡았다. 전체 키 실린더 및 스테빌라이져 윤활 처리는 기본, 무접점 키보드만의 고유 구조인 코일 스프링의 윤활까지 처리하여 무접점 특유의 보글보글한 키감을 가장 잘 느낄 수 있도록 하였다. 여기에 아노다이징된 알루미늄 보강판을 사용하여 기존 키보드에서 느끼기 어려웠던 정갈한 키감도 느낄 수 있다.

키캡은 각 키마다 독립된 금형으로 제작하여 두 개의 사출물을 결합하는 이색사출 PBT 키캡을 채택하였다. 이색사출은 가공 난이도가 높지만 각인의 위치가 일정하고 내구성이 높아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이한빛 기자 mond@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