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LOL

[LCK] 돌아온 DK, 젠지 개막 연승 저지(종합)

박상진2021-07-04 22:26


DK가 젠지의 서머 개막 연승을 멈췄다.

4일 서울 종로구 롤파크에서 열린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스플릿 4주 5일차 2경기에서 DK가 젠지 e스포츠를 상대로 세트 스코어 2대 0으로 승리했다.

경기 초반 바위게 싸움에서 DK가 초반 킬을 냈지만 젠지 역시 추격 킬을 내며 팽팽한 초반 분위기를 연출했고 바론이 출현한 20분이 지나서도 두 팀은 킬과 골드 모두 근소한 차이로 치열한 경기를 이어나갔다. 이어 24분 DK가 바론을 차지하며 경기 분위기를 가져간 이후 교전에서 연달아 승리하며 세 번째 드래곤까지 챙겨갔다. 젠지는 30분 교전으로 역전을 노렸지만 '칸' 김동하의 비에고가 대활약하며 1세트는 DK가 가져갔다.

2세트 역시 두 팀은 치열하게 대결했고 초반부터 교전을 이어나갔다. 13분 벌어진 교전에서 DK가 다시 승리하며 교전을 이어나갔고, 15분 전령 앞에서 벌어진 교전에서도 연달아 승리하며 초반 주도권을 이어나갔다. 젠지는 계속 드래곤 스택을 모아가며 이후를 준비했고, 23분과 29분 바다 드래곤 영혼을 두고 연달아 교전을 벌였지만 DK가 계속 승리하며 격차를 벌려나갔다. 34분 다시 드래곤 앞에서 상대를 몰아낸 DK는 역시 드래곤 3중첩을 만들었고, 37분 교전에서 승리하며 경기를 마쳤다.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