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기타

DK R6팀 '우기맨' 박진욱, 타인 명의 계정 사용으로 1경기 출장 정지 징계

이한빛2021-07-04 17:41

'우기맨' 박진욱이 1경기 출전 정지 징계를 받았다.

유비소프트 코리아는 지난 3일 공식 SNS를 통해 '우기맨' 박진욱에게 1경기 출전 정지라는 제재 내용을 발표했다. 레인보우식스 시즈 코리아 오픈 2021 서머에서 DK 소속 선수로 활동한 박진욱은 '유비소프트 서비스 이용약관' 2조를 위반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용약관 2.2에는 "절대 누구도 귀하의 계정에 접속 또는 사용을 허용하지 말라"라는 내용이 명시되어 있다.

유비소프트 측은 "박진욱이 타인 명의의 계정을 사용한 사실이 있으나 금전적 보상 등을 취득할 목적으로 진행한 것이 아님을 확인하였고, 코리안 오픈 행동 강령 위반에 따라 출전 정지 징계를 부과하기로 최종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유비소프트는 "앞으로도 공정하고 투명한 e스포츠 대회를 만들고, 건전한 게임 문화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박진욱은 4일 진행된 '레인보우 식스 시즈 코리안 오픈 2021 서머' 정규 시즌 13일차에 출전하지 못했고, '로이보이' 구민성이 그 자리를 대신했다. DK는 이날 경기에서 T1을 세트 스코어 7:5로 꺾고 정규 시즌 1위 자리를 확정지었다.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이한빛 기자 mond@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