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LOL

라이엇 게임즈 뮤직 그룹, 콘텐츠 크리에이터 위한 음원 앨범 '세션: 바이' 출시

김형근2021-07-03 10:15


라이엇 게임즈 뮤직 그룹이 최신 앨범 '세션: 바이'를 출시했다고 3일 발표했다.

'세션: 바이'는 스트리머와 콘텐츠 크리에이터가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된 음원 모음집으로, Lo-fi 스타일의 음악으로 구성되어 사용자와 청취자 모두에게 트렌디하고 독특한 음악적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라이엇 게임즈 뮤직 그룹은 지난 해 세계 각지의 크리에이터와 스트리머를 괴롭히는 저작권 문제를 조금이라도 덜어주기 위해, 안전하고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음원을 만들겠다고 약속한 바 있으며, '세션: 바이'는 그 약속의 결과물로 라이엇 게임즈 뮤직 그룹이 선보이는 세션 시리즈의 첫 앨범이다.

주요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인 스포티파이, 애플 뮤직, 유튜브 등을 통해 감상할 수 있는 '세션: 바이'는 크로모니치(Chromonicci), 주니어 스테이트(Junior State), 랙시티(Laxcity), 테니슨(Tennyson) 등 다양한 뮤지션과의 협력을 통해 탄생한 ‘Passengers’, ‘Sage’, ‘Lota’ 등 37개의 음원이 포함되어 있다.

한편 라이엇 게임즈 뮤직 그룹은 현재 추가 음원도 제작 중에 있으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김형근 기자 noarose@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