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LOL

농심 레드포스, '피넛' LCK 천 킬 기념 이벤트 및 라면 기부 진행

이한빛2021-07-01 18:07

7월 1일 LCK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농심 레드포스가 소속 선수 ‘피넛’ 한왕호 선수의 LCK 1,000킬을 기념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공개했다.

작년 말 농심 레드포스의 창단 프랜차이즈 스타로 합류한 ‘피넛’ 한왕호는 지난 6월 24일 T1과의 LCK 서머 시즌 경기에서 1,000킬을 달성하였다. 정글러 단일 포지션으로 달성한 첫 기록이기에 큰 화제를 모았다.

이에 농심 레드포스는 ‘피넛’ 한왕호 선수에게 순금으로 제작한 1,000킬 기념 주화를 증정하였다. 주장 ‘리치’ 이재원’ 선수 역시 최근 달성한 500 어시스트 기념 주화를 전달받았다. 

피넛의 대기록을 축하하는 이벤트로 먼저 팬들과 영광스러운 순간을 나눌 수 있도록 순금 기념 주화와 친필 사인 유니폼 패키지가 5개 한정으로 출시된다.

해당 판매 수익금은 더 큰 의미를 위해 사용된다. 농심 레드포스의 CSR(기업의 사회적 책임) 차원에서 농심 라면 1,000개를 도움이 필요한 사회 복지 기관에 기부할 예정이다. 피넛 ‘한왕호’ 선수는 “이번 1,000킬 달성도 뜻 깊었는데, 기부라는 좋은 일도 함께 하게 되어 뿌듯하다. 1,500킬까지 더 열심히 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농심 레드포스 사무국은 다시 한번 팀의 중심 선수들의 대기록을 축하하며, 앞으로 이러한 매칭 그랜트를 통한 스포츠 CSR에 앞장서는 팀이 되겠다고 의지를 전했다.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이한빛 기자 mond@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