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기타

앱코, 독립형 메쉬 헤어 밴드의 N700 블랙 에디션 출시

박상진2021-07-01 14:38


아프리카 프릭스 및 다나와 e스포츠 등 e스포츠 팀을 후원중인 주식회사 앱코가 ABKO N700 가상 7.1 독립 헤드밴드 헤드셋 블랙에디션(이하 N700 블랙)의 출시 소식을 밝혔다.

 N700 블랙은 많은 소비자의 호평을 받은 N700의 블랙 버전으로 헤드밴드가 하나로 이어진 다른 헤드셋과 달리 양쪽으로 분리된 독립형 헤드밴드로 설계하여 사용자의 착용 습관이나 두상에 맞춰 고정이 가능하다. 이 때문에 머리에 가해지는 헤드셋의 무게를 효율적으로 분산시켜 장시간 착용에도 피로감이 덜한 것이 큰 특징이다.

 독립형 헤드밴드는 앞서 선보인 앱코의 N950 게이밍 헤드셋을 통해 편안한 착용감을 한 차례 입증하였다. N700 블랙은 이와 동일한 디자인의 독립형 헤드밴드에 메쉬 소재를 적용하여 여름철 습한 날씨에도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40mm 대구경 네오디뮴 드라이버 기반의 역동적인 사운드와 소프트웨어를 통한 가상 7.1채널 서라운드 사운드 및 마이크 노이즈 캔슬링 기능으로 게임에 더욱 몰입하게 해주며, 라인형으로 적용된 RGB LED는 게이밍 헤드셋만의 매력을 더한다.

 앱코 관계자는 “사용자들의 리뷰를 통해 편리함을 입증 받은 N700의 블랙 에디션을 출시하게 되어 기쁘다”며 “여름철 메쉬소재로 된 N700을 통해 시원한 게이밍 환경을 조성하면 좋을 것 같다”고 밝혔다.

N700 가상 7.1 RGB 게이밍 헤드셋 블랙에디션은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32,900원에 출시되었다.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