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LCK] '범접불가 체급차' 젠지, 프레딧 브리온에 1세트 승리

이한빛2021-06-30 21:09

프레딧 브리온: 호야(레넥톤)-엄티(리 신)-라바(르블랑)-헤나(카이사)-딜라이트(그라가스)
젠지: 라스칼(비에고)-클리드(럼블)-비디디(세트)-룰러(이즈리얼)-라이프(레오나)

젠지가 라인전부터 프레딧 브리온을 누르고 기선제압에 성공했다.

30일 오후 종로 LCK 아레나에서 진행된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4주 1일차 2경기 1세트에서 젠지 e스포츠가 프레딧 브리온을 빠른 경기 템포로 흔들고 승리를 따냈다.

젠지는 탑 라인 교전에서 1:1 킬을 교환했고, 8분경 바텀에서 세트를 내주고 리 신-그라가스를 처치하는 성과를 거뒀다. '비디디' 곽보성의 세트가 럼블과 함께 르블랑을 처치하는 것으로 젠지는 프레딧 브리온의 전 라인에 타격을 입힐 수 있었다.

'라이프' 김정민의 레오나가 르블랑을 스킬로 묶어두면서 럼블에게 킬을 먹였고, 젠지는 스노우볼에 가속도를 붙이기 시작했다. 20분에 '헤나' 카이사를 제거한 젠지는 20분에 바론 버프까지 획득하고 빠르게 승기를 잡았다. 프레딧 브리온 입장에선 설상가상으로 사냥하던 네 번째 드래곤까지 젠지에게 넘어가면서 젠지가 드래곤의 영혼을 획득했다.

28분에 두 번째 바론을 사냥한 젠지는 '라스칼' 김광희만의 힘으로 프레딧 브리온 챔피언 셋을 물러나게 했다. 젠지는 방어 병력이 빠진 프레딧 브리온의 본진을 초토화 시켰다.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이한빛 기자 mond@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