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기타

아프리카TV, 29일 ‘싱어프로젝트 시즌4’ 음원 발매 및 쇼케이스 라이브 무대 진행

김형근2021-06-29 10:03


아프리카TV의 ‘싱어프로젝트 시즌4’ 우승자 3인의 음원 발매 및 쇼케이스가 진행된다.

아프리카TV 29(블라인드 오디션 프로그램 ‘싱어프로젝트 시즌4’의 우승자 음원을 공개하고 쇼케이스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아프리카TV의 오리지널 콘텐츠인 ‘싱어프로젝트’는 참가자들의 노래 실력만으로 우승자를 가리는 실시간 서바이벌 오디션이다.

싱어프로젝트는 매월 본선 경연을 통해 우승자를 선발하고 월별 우승자에게는 국내 정상급 작사작곡가와 음원 발매 및 뮤직비디오를 제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지난 싱어프로젝트 시즌 1,2,3에서는 총 12명의 BJ(Broadcasting Jockey, 1인 미디어 진행자)와 일반인이 음원을 발표했다.

이번 시즌4에서는 3인의 우승자가 김원타스코, JQ, 어벤전승 등 국내 대중음악 최전선에서 활약하고 있는 유명 제작자들과 함께 음원을 발매한다이번에 발매되는 음원은 ‘행복’에 대한 서로 다른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싱어프로젝트 시즌4 2월 우승자인 싱어송라이터 ‘아이리스’는 작곡가 ‘어벤전승’과 함께 트로피컬 하우스 장르의 ‘보물섬’을, 3월 우승자 가수 ‘정길’은 ‘김원’ 작곡가와 함께 알앤비 장르의 '빙빙'을 선보일 예정이다. 5월 우승자 일반인 대학생 ‘강예슬’은 작곡가 ‘타스코’와 함께 펑키 팝 장르의 ‘파라다이스’를 공개한다또한구독자 807만명의 유튜버 ‘빅마블’과 230만 팔로워를 보유한 틱톡커 ‘나연’싱어프로젝트 역대 시즌 우승자 ‘BJ숨마’‘더브릭’‘오지’도 피처링에 참여해 음원의 완성도를 높였다.

시즌우승자들의 음원 발매 쇼케이스는 6 29(오후 5 30분부터 홍대 롤링홀에서 진행된다쇼케이스에서는 우승자들의 라이브 무대와 더불어 ‘소희짱’‘득신장효진’‘수빈’‘랄랄’‘슬로비타’ 등 아프리카TV에서 활동하고 있는 음악 BJ들의 특별한 콜라보 무대도 진행돼 더욱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시즌우승자들의 음원은 29일 오후 6시 멜론지니 등 국내외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음원 발매와 더불어 각 음원의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아프리카TV 이민원 소셜미디어사업부문장은 “싱어프로젝트 시즌4는 국내 최정상 제작자들과 음악 인플루언서들이 참여해 우승자들의 완성도 높은 음원을 제작할 수 있었다" "이번 시즌음원 발매 쇼케이스에서는 우승자들의 라이브 무대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와 콜라보 무대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준비돼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싱어프로젝트 시즌음원 발매 쇼케이스 생중계 및 싱어프로젝트와 관련한 더 자세한 정보는 ‘아프리카TV 싱어프로젝트 공식 방송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김형근 기자 noarose@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