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LCK CL] 상체 괴력에 블리츠 잘 버무린 LSB, T1 꺾고 시즌 3승째

이한빛2021-06-28 20:58

리브 샌드박스가 T1을 6연패로 몰아넣었다.

28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2021 LCK 챌린저스 리그(이하 LCK CL) 서머' 4주 1일차 4경기에서 리브 샌드박스가 T1을 더 깊은 연패의 늪으로 몰아넣고 시즌 세 번째 승리를 신고했다.
  
리브 샌드박스는 경기 초반 신 짜오의 갱킹과 함께 나르를 처치하고 선취점을 따내는 데 성공했다. '규베' 그웬과 '시즈' 신 짜오는 나르에게 두 번째 데스를 안기며 탑 라인 주도권을 가져갔다. T1은 12분에 포탑 선취점과 신 짜오를 처치하며 그 동안의 손해를 만회할 수 있었다.

17분경 T1은 미드 라인 한타에서 4:1 교환에 성공하며 뚜렷하게 격차를 벌렸다. 글로벌 골드에서 밀리던 리브 샌드박스는 바론 버스트라는 승부수를 던졌고, 바론 버프 획득에 성공하며 T1 쪽으로 흘러가던 분위기를 단숨에 뒤집었다.

28분에 두 번째 바론까지 사냥한 리브 샌드박스는 29분에 미드 억제기를 파괴해 T1이 나오지 못하도록 막았다. 5번째 드래곤이 나오는 30분경 리브 샌드박스는 드래곤을 확보함과 동시에 후속 한타에서 에이스를 올리며 경기에 쐐기를 박았다. 결국 리브 샌드박스가 31분에 넥서스를 터트리며 시즌 3번째 승리를 거뒀다.

*이미지 출처=한국e스포츠협회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이한빛 기자 mond@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