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인터뷰

[LCK] '클리드' 김태민 "볼리베어 좋은데 더할지는 영업비밀"

박상진2021-06-26 20:20


'클리드' 김태민이 개막 6연승 소감을 전했다.

26일 서울 종로구 롤파크에서 열린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3주 4일차 1경기에서 젠지 e스포츠가 아프리카 프릭스를 상대로 세트 스코어 2대 0으로 승리했다.

'클리드' 김태민은 승리 후 방송 인터뷰에서 6전 전승 승리 소감에 대해 "깔끔한 승리였다"고 밝힌 후 아프리카 상대로 8연승을 기록한 것에 대해 "잘 모르겠지만 아프리카를 상대로 잘 풀리는 느낌이 있다"고 전했다.

이날 오랜만에 등장한 칼리스타-타릭에 대해 "라이프가 상대 조합을 보고 말했다"고 전하며 즉석에서 완성된 픽임을 설명한 이후 2세트 초반 힘들었던 볼리베어가 노데스 맹활약 한 것에 대해 "초반 상대 침투에서 점멸이 빠진 건 괜찮았지만 정글 속도가 느려 걱정했다. 하지만 상대 실수로 숨이 트였다"며 전했다. 이어 볼리베어에 대해 "딜도 잘 나오고 전령 싸움에서 궁극기가 있어 좋더라. 앞으로 더 할지는 영업비밀"이라며 말을 아꼈다. 

마지막으로 김태민은 다음 상대인 프레딧 브리온에 대해 "LCK 모든 팀이 강하다고 생각하고, 프레딧 브리온도 잘하는 팀이다. 남은 시간 똑같이 잘 준비하겠다"며 각오를 전했다.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