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LOL

‘즈벤’ 돌아온다! C9, LCS 4주차 로스터 포함 알려

김형근2021-06-23 10:49


한 동안 자리를 비웠던 ‘즈벤’이 드디어 자신의 위치로 돌아온다.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의 북미지역 e스포츠 리그인 LCS(League Championship Series) 소속 구단 클라우드9(Cloud9,이하 C9)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채널을 통해 LCS 4주차에 ‘즈벤’ 예스퍼 스베닝센이 원거리 딜러로 출전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C9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는 ‘즈벤’ 예스퍼 스베닝센의 사진과 함께 "그가 돌아온다.(He's back.)"라는 멘트를 남겼다. 

‘즈벤’ 예스퍼 스베닝센은 MSI 종료 후 퍼포먼스 개선 등을 이유로 아카데미 팀으로 소속을 옮겨 12경기에 출전했다. 전적 서비스인 오라클 엘릭서에 따르면 이 기간 동안 ‘즈벤’ 예스퍼 스베닝센은 KDA 10.5, 킬 관여율 63.0%를 기록하며 C9 아카데미 팀의 9승을 이끌었다.

그가 아카데미 팀으로 옮긴 동안 LCS의 경기에는 ‘킹’ 캘빈 트랑이 콜업되어 KDA 5.8, 킬 관여율 61.9%이라는 준수한 활약을 보였으나 C9 팀은 9경기에서 4승 5패를 기록 중이다.

이에 ‘즈벤’ 예스퍼 스베닝센의 복귀로 C9이 얼마나 전력을 회복해 시즌을 치러낼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C9은 오는 26일(한국시간 기준) 개최될 골든 가디언스 전을 통해 4주차 일정을 시작한다.

*이미지 출처=C9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채널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김형근 기자 noarose@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