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LCK] 리브 샌드박스, T1전 연패 사슬 끊어내(종합)

박상진2021-06-20 18:46


리브 샌드박스가 상성이나 다름없던 T1에 승리를 거뒀다. 세트 17연패, 매치 8연패의 끝을 낸 것.

20일 서울 종로구 롤파크에서 열리는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스플릿 2주 5일차 1경기에서 리브 샌드박스가 T1을 상대로 세트 스코어 2대 0 승리를 기록했다.

T1이 화제가 된 바텀 리 신을 꺼냈지만, 샌드박스는 끈끈한 경기력으로 결국 상대를 따라잡고 첫 세트를 가져갔다. 1세트 초반만 하더라도 T1의 서포터 '케리아' 류민석의 리 신이 활약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샌드박스는 계속 상대를 추격했다. 경기 중반 T1은 바론으로 상대를 유인해 에이스까지 기록했지만 샌드박스는 계속 손해를 만회하며 드래곤을 모았고, 결국 샌드박스 조합의 약점인 전투 지속력을 바다 드래곤 영혼으로 상쇄하는 결과를 만들었다. 상대 추격을 허용한 T1은 두 번째 바론에서 다시 승부수를 걸었지만 약좀을 보완한 샌드박스는 에이스를 기록하며 승리를 기록했다.

샌드박스는 2세트 초반까지 기세를 올렸다. 미드에서 상대 압박을 받아치며 3킬을 기록한 것. T1 역시 바텀 1킬로 추격했지만, 15분 바텀 교전에서 샌드박스가 에이스를 기록하며 경기가 급격히 기울기 시작했다. 두 번째 전령으로 탑 2차 포탑까지 밀어버린 샌드박스는 20분 등장한 바론을 바로 가져가며 상대 2차 포탑을 모두 파괴했다. 이어 탑 라인으로 상대 본진에 침투한 샌드박스는 교전을 시도한 상대를 모두 잡아내고 결국 2대 0 승리를 차지했다.

종로 │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