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LOL

[LCK] 담원 기아, ‘말랑’ 김근성 포함한 라인업 DRX전 다시 꺼내

김형근2021-06-19 15:31


오늘 1경기에서 DRX와 대결하는 담원 기아가 지난 아프리카 프릭스전에서 승리를 거둔 변칙 라인업을 다시 꺼내 들었다.

19일 서울 종로구 롤파크에서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스플릿 1라운드 2주 4일차 1경기가 DRX와 담원 기아의 대결로 치러진다. DRX는 3패를 기록 중으로 1승이 절실한 상황이며, 담원 기아는 2승 1패로 오늘 경기에서도 승리하면 선두권 경쟁서 안정적인 위치를 차지하며 다음주로 넘어갈 수 있다. 

가장 눈길을 끄는 부분은 바로 담원 기아의 라인업으로, 지난 아프리카 프릭스전에 내세웠던 대규모 라인 전환을 그대로 이어간다. ‘칸’ 김동하-‘캐니언’ 김건부-‘쇼메이커’ 허수-‘말랑’ 김근성-‘베릴’ 조건희의 라인업을 다시 꺼내들은 담원 기아는 색다른 조합으로 다시 한 번 시원한 승리를 노린다. 

이에 맞서는 DRX는 상대의 전략과 상관 없이 정공법으로 나설 예정이다. ‘킹겐’ 황성훈-‘표식’ 홍창현-‘솔카’ 송수형-‘바오’ 정현우-‘베카’ 손민우의 기존 라인업을 내세운 DRX는 시즌 첫 승을 위한 네 번째 도전에 나선다.

서로 다른 이유로 갈 길이 급한 두 팀의 경기는 오후 5시 시작될 예정이다.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종로 ㅣ김형근 기자 noarose@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