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인터뷰

[LCK 영상 인터뷰] T1 '페이커' 이상혁 "롤드컵 시드 늘어나 좋지만, 대회 우승 목표로 하면 큰 상관 없는 일"

박상진2021-06-18 07:15

'페이커' 이상혁이 서머 스플릿 이전의 근황과 함께 이번 서머 목표를 밝혔다.

17일 서울 종로구 롤파크에서 열리는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스플릿 2주 1일차 1경기에서 T1이 프레딧 브리온을 상대로 세트 스코어 2대 0으로 승리했다.

이날 경기 후 진행한 영상 인터뷰에서 '페이커' 이상혁은 승리 소감과 함께 아지르를 잘하는 법에 대해 "죽지 않으면 된다"는 팁을 전했다. 이어 고정 로스터에 대해 이야기 한 이상혁은 최근 촬영한 영상들에 대한 이야기를 남겼다. 클레브와 찰영한 뮤직 비디오에 대해서 생각을 못하고 갔는데 데뷔작이 되었고, 더 멋있게 나왔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어 노래는 잘 못한다고 밝힌 이상혁은 아직 카드 광고 영상은 못봤고, 한정판으로 나온 페이커 에디션 카드를 잘 소장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늘어난 월드 챔피언십 시드에 대해 "진출 확률이 높아졌지만 우승을 목표로 하면 상관 없는 일이다"고 전한 후 서머 시즌 많은 기대를 부탁했다.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