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기타

콕스, 기계식 텐키리스 키보드 CK01 TKL PBT 출시

박상진2021-06-11 15:16


아프리카 프릭스 및 다나와 e스포츠 등 e스포츠 팀을 후원중인 주식회사 앱코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 콕스가 COX CK01 TKL PBT 기계식 텐키리스 게이밍 키보드(이하 CK01 TKL PBT)의 출시 소식을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CK01 TKL PBT는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을 받은 CK01 PBT의 텐키리스 버전으로 87키 레이아웃의 콤팩트하고 모던한 디자인의 기계식 키보드이다. 

이 제품은 콕스에서 직접 개발한 금형으로 제작한 PBT 이색사출 키캡을 적용하여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PBT 이색사출은 가공 난이도가 가장 높은 고급 키캡으로, 하나의 금형에 후가공으로 문자를 새기는 일반 키캡과 달리 각 키캡마다 독립된 금형을 사용하여 각인의 위치가 일정하고 정교하며 내구성이 강한 것이 특징이다. 

키캡의 컬러는 바디와 동일한 화이트 그레이 톤으로 맞췄으며 화이트 알파열에는 퍼플 각인을 그레이 모디열에는 스카이 각인을 조합하여 모던한 느낌을 유지하며 디테일을 살렸다. 또 사이드 RGB 이펙트로 LED가 은은하게 퍼져 더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CK01 TKL PBT는 GTMX 스위치를 채용하여 빠른 응답속도를 자랑하며 퀵스왑 스위치로 일부 축의 고장에도 손쉽게 자가 수리, 교체할 수 있다. 또 적축/갈축/청축 3가지 타입으로 출시되어 원하는 키 옵션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간단한 방법으로 스위치를 부분 또는 전체 교체가 가능하여 원하는 키감으로 커스텀 가능하다.

이와 함께 게이밍 키보드의 기본적인 기능인 1,000Hz의 빠른 전송률 지원, 모든 키에 대한 무한 동시 입력 가능, 체리식 스테빌라이저 적용, 그리고 장시간 사용에도 편안함을 제공하는 스텝스컬처2까지 모두 기본 사양으로 지니고 있어 게이밍 환경에 탁월한 성능을 지원한다.

콕스 관계자는 “더 쾌적한 게임 환경을 위해 텐키리스 버전으로 출시하게 되었다”며 “독보적인 바디 디자인에 컬러 디테일로 모던함을 느낄 수 있는 키보드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절제된 구성, 모던한 디자인으로 탄생한 CK01 TKL PBT는 가격비교 사이트 기준 온라인 최저가 38,000원에 출시되었다.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 Hot-! TALK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