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기타

비전 스트라이커즈, 노재욱 선수 영입

박상진2021-06-11 09:00


Vision Strikers(비전 스트라이커즈)가 워크래프트 3 전설의 프로게이머 노재욱(아이디: MichaeL)선수를 영입했다.

Vision Strikers는 자사 SNS를 통해 “대마왕 루시퍼에서 대천사 미카엘로 진화한 워크래프트 3 언데드의 전설, 노재욱 “MichaeL” 선수 및 컨텐츠 크리에이터를 환영합니다!”라고 밝혔다.

한국을 대표하는 워크래프트 3 선수 중 한명인 노재욱 “MichaeL” 선수는 2004년 데뷔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선수생활을 이어오고 있는 선수이다. 노재욱 선수의 입단으로 인해 동갑내기인 현 비전 스트라이커즈 소속인 “Moon”장재호 선수와 함께 한솥밥을 먹게 되었다.

10년 넘게 프로생활을 이어오고 있는 노재욱 선수는 현재 국내 유일한 언데드 종족 프로게이머 이며, 노장답게 출중한 실력에 유구한 경험을 겸비한 만능형 선수이다. 또한 이에 걸맞는 수상경력은 그의 파란만장한 워크래프트 3 프로생활을 증명하는 증표이다.

노재욱 선수의 향후 구체적인 활동은 Vision Strikers 공식 SNS와 노재욱 선수의 TwitchTV 등을 통해 알릴 예정이다.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박상진 기자 vallen@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