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PORTS > 경기뉴스

[LCK] 여름에 돌아온 ‘블랭크’가 빛난 kt 롤스터 1세트 승리

김형근2021-06-10 18:07


서머 스플릿에 kt 롤스터로 돌아온 ‘블랭크’ 강선구가 팀의 1세트 승리를 이끌었다.

10일 서울 종로구 롤파크에서 열린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서머 스플릿 1라운드 kt 롤스터와 농심 레드포스의 경기에서 KT 롤스터가 1세트를 승리했다.

4분경 드래곤 앞에서 kt 롤스터의 선수들이 농심 선수들을 한명씩 고립시켜 빠르게 3킬을 기록하며 빠르게 앞서나갔다. 그 직후 kt 롤스터의 럼블이 전령 근처에서 위로 올라가던 농심 레드포스의 트위스티드 페이트를 발견, 그대로 제거하며 상단 지역을 지켰다.

농심 레드포스는 첫 드래곤을 챙기는 데는 성공했지만 합류하던 2명의 선수가 kt 롤스터에 막히며 쓰러졌다. 바로 전령까지 챙긴 kt 롤스터 선수들은 중앙 지역에 전령을 풀고 그대로 하단 지역에 집결해 트위스티드 페이트를 다시 제거했다.

트위스티드 페이트에게 4데스째를 선물한 kt 롤스터는 바다의 드래곤을 챙겼다. 농심 레드포스도 19분경 세나가 세트를 잡으며 1킬을 만회했지만 kt 롤스터는 이즈리얼의 정조준을 세나에게 선사하며 그대로 되돌려줬다.

23분경 다시 킬을 올리며 상대를 몰아낸 kt 롤스터는 바론으로 달려가 버프를 둘렀으며 추가 드래곤도 챙겼다. 농심 레드포스의 세 선수가 잠복해있다가 1킬을 되돌려줬지만 반격의 찬스로 이어지지는 못했다.

결국 25분경 본진에 진입한 kt 롤스터는 큰 어려움 없이 첫 번째 쌍둥이 타워까지 파괴했으며, 위기를 넘기기 위해 다시 달려나오는 농심 레드포스 선수들을 상대로 이즈리얼이 더블킬을 기록하며 첫 세트를 마무리했다.

보도자료 문의 news@fomos.co.kr
종로 ㅣ김형근 기자 noarose@fomos.co.kr

포모스와 함께 즐기는 e스포츠, 게임 그 이상을 향해!
Copyrights ⓒ FOMOS(http://www.fomos.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LK 실시간 인기

많이 본 뉴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