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D&E, 오늘(9일) 직접 작사한 'Need U' 발매…달달 팬사랑

2021-12-09 07:38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슈퍼주니어-D&E가 에필로그 앨범으로 또 한 번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는다.

슈퍼주니어-D&E는 오늘(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COUNTDOWN - ZERO ver. (Epilogue)'(카운트다운 - 제로 버전 (에필로그))의 스페셜 트랙 'Need U'(니드 유)를 발매한다. 

이번 신보는 지난 11월 2일 발매된 정규 1집 'COUNTDOWN'의 에필로그 앨범으로, 'Need U'가 새롭게 추가됐다. 음원 사이트에선 'Need U'만 9일 공개되며, 음반은 오는 10일 발매되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Need U'는 POP 장르의 곡으로 은혁과 동해가 직접 가사에 참여해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마음을 담았다. 세련된 멜로디와 진심 어린 가사가 어우러져 단숨에 귀를 사로잡는다.

'Need U'는 티징 콘텐츠부터 슈퍼주니어-D&E의 애틋한 진심과 감미로운 분위기가 돋보여 글로벌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두 사람은 달달한 보이스를 들려주며 곡의 몰입도를 높인다.

슈퍼주니어-D&E는 지난 11월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정규앨범 ‘COUNTDOWN’을 발표하며 전 세계 22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차트 1위를 거머쥐는 등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막강한 글로벌 인기를 증명한 슈퍼주니어-D&E는 이번 에필로그 앨범으로 각별한 팬사랑을 선사하며 많은 팬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슈퍼주니어-D&E의 첫 번째 정규앨범 'COUNTDOWN - ZERO ver. (Epilogue)'의 스페셜 트랙 'Need U'는 9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음반은 오는 10일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발매된다. 

사진=Label SJ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So Hot-! TALK

요즘 일본에서 인기있는 한국식 육회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오피셜) 검토중인 차기 007 제임스 본드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박신혜 결혼식에 간 구남친들

KFC 치킨 100조각 주문

티셔츠 올려버린 겨울

로마에서 찍힌 이상한 현상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