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 'snowy night' 오피셜 포토 공개…완성도 높은 멀티 세계관 예고

2021-12-08 07:44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미스틱스토리의 첫 걸그룹 빌리(Billlie)가 신곡으로 유니크한 콘셉트를 예고했다. 

빌리(시윤, 츠키, 션, 수현, 하람, 문수아, 하루나)는 지난 7일과 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4일 발매되는 새 싱글 'the collective soul and unconscious’의 오피셜 포토 두 가지 버전을 연달아 공개했다.

첫 번째 오피셜 포토에는 편안하고 따뜻한 분위기 속 사랑스러우면서도 신비로운 빌리의 모습이 담겨있다. 세련된 겨울 의상을 입은 일곱 멤버들은 러블리함과 시크함을 오가며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두 번째 'scene from snowy night' 이미지에는 완전히 상반된 빌리의 매력이 돋보인다. 프레피룩을 연출한 빌리는 미스테리하게 숲을 형상화한 공간 속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가운데, 빌리의 완성형 비주얼과 몽환적인 분위기가 어우러져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처럼 빌리는 티저 이미지부터 독특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콘셉트 장인의 면모를 드러내고 있다. 'snowy night'은 빌리가 새롭게 펼쳐나갈 멀티 세계관의 시작이자 션(김수연)이 합류한 후 처음 발표하는 곡이라는 점에서도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만큼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는 중이다. 

빌리는 신곡 발매 전부터 벌써 독특한 콘셉트와 트렌디한 비주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가운데, 'snowy night'으로 특별한 캐럴송을 선사하며 올겨울 많은 글로벌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지난달 데뷔한 빌리는 첫 번째 미니앨범 ‘the Billage of perception : chapter one (더 빌리지 오브 퍼셉션 : 챕터 원)’을 통해 비주얼, 실력, 매력 모두를 갖춘 완성형 걸그룹의 탄생을 알렸다. 일본을 비롯해 브라질 등 남미에서 잇단 프로모션 러브콜을 받고 있는 일곱 멤버들은 가파른 인기 상승세를 그려나가며 '올해 최고 K팝 기대주'로 떠오르고 있다. 

빌리가 7인조로 처음 선보이는 싱글 'snowy night'은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미스틱스토리 제공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So Hot-! TALK

요즘 북한 걸그룹 안무 gif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스포) 지금 우리 학교는 논란인 이유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의외로 동안인 여배우

세계 탑이라는 우리나라 3D 모델링

10kg 대방어 한마리 순삭하는 쯔양

시리얼 소분판매 시작한 켈로그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