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뽕디스파뤼' 메인 MC 발탁...김종민과 호흡

2021-10-25 17:07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인턴기자) 트로트 가수 이찬원이 '뽕디스파뤼'의 메인 MC로서 김종민과 호흡을 맞춘다.
 
두 사람은 KBS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론칭하는 국내 최초 K-트롯 예능 버라이어티 ‘뽕디스파뤼’ MC에 발탁돼, 28일 오후 6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특히 이찬원은 KBS 예능의 첫 메인 MC로 나서게 돼, ‘대세 트로트 스타’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굳히게 됐다. 

실제로 이찬원은 유튜브 누적 조회수 1억뷰를 돌파한 ‘한류 트롯돌’로, ‘찬또위키’라는 애칭을 갖고 있을 만큼 해박한 트로트 지식으로도 유명하다.
 
두 사람의 핵폭탄급 케미가 기대되는 ‘뽕디스파뤼’는 대한민국을 뒤흔들고 있는 ‘K-트로트’의 중심에 선 트로트 스타들을 초대해 이들의 팬덤과 함께 착한 챌린지에 도전하는 소통형 예능이다. 


K-트롯돌 팬들을 위한 최애 예능 프로젝트인 만큼 첫 회부터 화려한 트로트 가수들이 게스트로 함께할 예정이다.
 
‘뽕디스파뤼’ 제작진은 “예능 덕력 만렙인 김종민과 ‘K-트롯돌’ 이찬원이 2MC로 만나 특급 시너지를 폭발시킬 것”이라며 “매회 대세 트로트 가수를 초대해 이들의 신상 이슈와 숨겨진 매력을 전하는 것은 물론 팬들과 함께 하는 깜짝 미션을 통해 기부에도 동참하는 착한 챌린지를 이어갈 것이니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뽕디스파뤼’는 오는 28일(목) 오후 6시 KBS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사진='뽕디스파뤼'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So Hot-! TALK

요리가 취미라는 여배우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모닝 탄 김진표 vs BMW 탄 여고생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드라마 망했다는 전지현 송혜교 회당 출연료

G90 신형 디자인 공개

화정이 감스트에 대해 폭로

미국 LA의 길거리 음식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