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양연화는 지금"…박지훈, 2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

2021-10-14 07:10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박지훈이 두 달 만에 초고속 컴백을 확정했다.

박지훈은 지난 13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발매를 알리는 커밍순 이미지를 기습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눈을 감은 채 생각에 잠긴 듯한 박지훈의 옆모습이 담겼다. 밝게 탈색된 헤어와 다채로운 주얼리의 스타일링은 자유분방한 청춘의 자기표현을 보여준다. 특히 목선에는 '화양연화'라는 레터링 타투가 새겨져 있어 이번 앨범을 통한 박지훈의 가장 아름다운 전성기를 기대케 했다.

또한 이미지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 앨범명 'HOT&COLD(핫 앤 콜드)'를 공개함과 동시에 오는 28일로 컴백 일을 확정 지으며 팬들의 설렘을 증폭시켰다.

박지훈은 지난 8월 발매한 네 번째 미니앨범 'My Collection(마이 컬렉션)'을 통해 자신만의 음악 색깔을 뚜렷이 각인시켰다. 'My Collection'은 발매와 동시에 인도네시아, 베트남, 태국, 필리핀 등 해외 다수 지역에서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를 달성할 뿐만 아니라, 태국, 홍콩 등의 애플뮤직 차트 상위권을 장악하는 등 글로벌한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박지훈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HOT&COLD'는 오는 28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마루기획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So Hot-! TALK

인종 때문에 K-POP 여돌 꿈 망설이는 백인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7년째 공시생 아들 믿어주는 부모님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외국인들이 놀라는 한국의 치안

미국이 진짜 미친 나라인 이유

서수길이 도저히 버릴 수 없는 BJ 4명

디아2 리저렉션에서 가장 충격적인 맵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