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미의 세포들' 안보현, 안보현표 로코 완성…'설렘 지수 100%' 

2021-09-28 08:29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유미의 세포들' 안보현이 남다른 싱크로율로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티빙 오리지널 '유미의 세포들'에서 'Yes or No' 알고리즘 사고 회로로 움직이는 게임 개발자 구웅을 맡은 안보현은 수염, 긴 머리, 까무잡잡한 피부까지 첫 등장부터 웹툰에서 그대로 나온듯한 시선을 압도하는 싱크로율로 시청자들 관심을 집중시켰다. 

지난 방송에서 강렬한 첫 등장과는 달리 숨겨진 매력을 발산한 안보현은 유미(김고은 분)의 마음에 들기 위해 정성껏 길러온 수염을 미는 장면으로 여성 시청자들의 공감을 자아냈으며, 쓰러진 유미를 병원으로 데려가기 위한 구웅의 알고리즘, 공주님 안기로 설렘의 정점을 찍으며 드라마의 즐거움을 더했다.


또 안보현은 여사친(여자사람친구) 새이(박지현)의 알 수 없는 꿍꿍이에 곰 모드로 변신, 완벽 방어 철벽 수비를 펼친 장면부터 설렘 가득 키스신까지 유미의 마음 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특히 사랑에 빠져 유미밖에 모르는 일편단심 구웅, 솔직하게 감정을 표현하는 진심 구웅, 쌍방인 마음을 확인하고 물러서지 않는 직진 구웅까지 설렘 3요소를 모두 갖춘 구웅을 대사의 호흡과 목소리, 눈빛으로 섬세하게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유미의 세포들'은 10월 1일 오후 10시 50분 티빙과 tvN에서 5회가 공개된다.

사진 = 티빙, FN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So Hot-! TALK

군대에서 보기 힘든 취사 장교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현재 외국에서, 뜨거운 감자로 불타는 것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한때 유명했었던 뒹굴녀 근황

악플 보고 초밥을 시켰는데...

금화의 모더나 2차 접종 후기

한국에 도입중인 순찰 로봇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