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S 김경록, '내 사람입니다' 리메이크 티저 공개…30일 발매

2021-09-28 07:54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보컬 그룹 V.O.S 멤버 김경록이 올 가을 '내 사람입니다'로 감동을 전한다.

김경록은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리메이크 싱글 '내 사람입니다'를 발매하며 오랜만에 혼자 부른 음악으로 리스너들과 만난다.

'내 사람입니다'는 지난 2006년 12월 발매된 더 넛츠(The NuTs)의 원곡을 리메이크한 곡이다. 밴드 음악의 매력에 감성 보컬리스트 김경록만의 투박하면서도 섬세한 노래를 더해 가을과 잘 어울리는 뭉클한 울림을 선사한다.

지난 27일 공개된 티저 영상은 건물들 사이에 앉아 진심을 다해 가창하는 김경록의 모습을 담고 있다. 장발의 김경록은 아련한 눈빛으로 온 힘을 실어 '내 사람입니다'의 감정선을 절절하게 표현했다. 김경록이 지닌 독보적인 음색과 탄탄한 고음이 '내 사람입니다'와 이번 티저 영상을 더욱 특별하게 완성했다.

이에 김경록이 '내 사람입니다'의 전체적인 감정선을 어떻게 이끌어 갔을지 완곡을 향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김경록이 속한 V.O.S는 지난달 리메이크 싱글 '제자리 걸음'을 발매하고 또 한번 감성을 자극했다. 김경록과 V.O.S는 최근 MBC '놀면 뭐하니?', TV CHOSUN '사랑의 콜센타', MBN '보이스킹' 등 다양한 음악 예능에 출연하며 리스너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사진=써밋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So Hot-! TALK

어느 여고생의 꿈 논란

화제의 이슈 & 투데이 fun

남녀 성적 호감도가 높은 직업 TOP 5

TALK 실시간 인기

PHOTO & 화보

해외 체류 오래하는 한국인들 특징

요즘 맛잘알들이 빵집에서 먹는 빵

못생긴 여캠은 절대 못하는 헤어스타일

어메이징... 부가티 전기 자전거 가격

close